학교 급식실에서 일어난 사고, 사과는커녕 위로 한마디 없는 경우는 무엇인가.

교육기관의 사고 피해자에 대한 대처는 실로 불인정적이고 상식 밖의 일이다

나 기업도 이렇지는 않을 것 같은데.

사고 당한 피해에 걸맞은 보상이 빨리 처리되기를 바란다

[앵커] 학교 급식실에서 억울한 사고를 당하고도 보상은커녕 사과 한마디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마침 6월 갑자기 떨어진 사물함에 목을 맞아 하반신이 마비된 급식조리사의 사연입니다. 두사람의 naver.me

교육청과 학교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곳이다

직접고용이든 위탁고용이든 교내에서 근무하다 사고가 났다면 최소한의 책임감을 느끼고 사과와 위로를 표할지 상정 아닌가.

사과 한마디 없이 병원에 경과만 문의하고는 제 할 일을 다한 듯

뭐가 잘못됐냐 이런 식의 대답은

실망과 깊은 우려가 되다

피해자를 응대하는 매뉴얼이 그런 식이라면 고쳐주길 바란다

지금의 공무원은 공무원연금을 비롯한 특혜라면 특혜 인권리를 보장받고 있다.의무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사람의 기본적인 도리만 무시하면 자격이 없지 않은가.

모든 공무원의 직무는 모든 국민의 안전과 행복에 직결되기를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당부드린다.

이들도 국민의 한 사람이 아닌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기업이 먼저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려는 서비스(beforeservice)를 뜻한다.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기업이 먼저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고자 하는 서비스(beforeservice)를 의미한다. 사후 서비스(afterservice)와 비교되는 개념으로 만들어진 신조어다. 다른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는 것을 목표로 구매자가 요구하기 전에 필요한 부속품을 먼저 제공하거나 소비자가 많이 모이는 곳에 찾아가 소모품을 교체하는 등의 방식으로 서비스가 이뤄진다. 예를 들면 자동차회사가 아파트단지에 와서 와이…naver.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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