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의 광고 심사 기능을 활용하여 수익을 늘리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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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의 광고 심사 기능을 활용하여 수익을 늘리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면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되게 되며, 사용자 관심도에 따라 비슷한 분야의 광고가 노출되는데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의외로 광고를 클릭하여 생기는 CPC 수입은 적다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분명히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된 쿠키를 사용하여 광고가 노출됨에도 불구하고 클릭 수는 적어집니다. 클릭이 적은 이유는 타겟팅 광고가 잘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광고가 무분별하게 게재된 사이트를 방문한 기록 때문에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본인이 관심이 없는 분야이지만 노출되는 경우를… www.toadde.com

구글 애드 센스 승인을 받자 블로그에 애드 센스 광고를 받게 되며, 사용자의 관심도에 의해서 비슷한 분야의 광고가 노출됩니다만,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고 의외로 광고를 클릭해서 생기는 CPC수입은 적은 것을 경험합니다.분명히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된 쿠키를 사용하고 광고가 노출되는데도 클릭 수는 적어집니다.클릭이 적은 까닭은 타겟팅 광고가 잘 없기 때문입니다.광고가 무분별하게 게재된 사이트를 방문한 기록 때문에 다른 웹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본인이 관심 없는 분야지만, 노출되는 경우를 경험할 것입니다.여러 원인이 있지만, 방문한 사용자의 브라우저의 쿠키 안에 타겟팅 광고를 위한 정보가 없거나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 목록 중 방문자에 맞는 광고가 없는 것도 그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사용자의 브라우저에 정보를 제공할 경우 노출되는 광고가 유저에게 전혀 쓸모 없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필요한 내용의 광고가 노출되면 클릭율이 높아지면서 CPC광고 수익이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이번의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 센스에 광고 심사 센터에서 제공되는 광고 차단 기능을 활용하고 노출되는 광고를 정리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블로그 내용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과 코멘트를 부탁 드립니다 “포스트 투척 내용에 관해서 불분명한 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다면 코멘트로 질문하고 오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광고를 차단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전체 광고를 하나하나 보면서 처리하는 것과 카테고리에서 검색하고 특정 카테고리의 광고만 차단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개별 광고를 블록

먼저 애드센스 홈페이지(https://www.google.com/) )에 접속합니다.왼쪽 메뉴에서 차단관리 > 콘텐츠 > 광고심사센터로 들어가겠습니다.그러면 오른쪽에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가 표시됩니다.광고 상단에 “더 이상 게재되지 않았다”고 나오는 광고를 제외하고 본인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사용자가 유입되는 키워드 또는 콘텐츠 내용에 맞지 않는 광고를 찾고 광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이 광고를 차단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그러면 광고가 반투명 회색 종이로 덮인 것처럼 바뀝니다. 이 상태가 되면 그 광고가 차단된 상태가 됩니다. 잘못 클릭하여 차단된 광고를 활성화하려면 차단 시 사용한 버튼을 다시 클릭합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렇게 검토해서 첫 페이지에 있는 광고를 차단한 후 하단에 있는 페이지 이동 버튼을 사용하여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나머지 광고도 차단하면 됩니다. 필터링 기능을 활용한 광고를 차단합니다.

개별광고를 차단할 때와 마찬가지로 먼저 애드센스 홈페이지(https://www.google.com/) )에 접속하여 좌측 메뉴에서 ‘차단관리 > 콘텐츠 > 광고심사센터’로 들어갑니다.[상세보기]를 클릭하면 나머지 내용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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