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up! 친절교육 강사섭외 (전국/무료출강)

근로자 법정의무교육 전문 한국미래교육센터입니다.

오늘날 고객의 만족도, 기대 수준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상품의 경쟁 시대를 넘어 서비스 경쟁 시대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사회는 모든 분야는 서비스와 연결되어 있어 어떤 직업을 선택해도 우리 모두는 서비스 정신을 벗어날 수 없게 되었습니다.한국미래교육센터에서는 분야별 CS전문강사를 전국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맞춤별 친절교육을 전문강사를 사업장에 직접 파견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친절교육의 중요성과 교육의 세부사항에 대해 투고하고자 합니다.

친절 서비스 격차가 고객 만족 격차, 고객 만족 격자가 기업 격차.직원에 대한 친절 교육은 필수입니다.현재 많은 기업들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및 성장을 목표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입니다.직원 개개인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당사의 품격과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밝은 표정과 부드러운 말투, 정중한 태도와 신속하고 친절한 일 처리, 완벽한 업무 지식과 숙련된 서비스 능력으로 고객에게 기쁨을 줄 때 나와 우리 기업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중에서도 전화 응대 서비스는 짧지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점, 오해의 소지가 많고 문제 발생 시 대처가 어렵다는 점, 전문성이 부족하거나 비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했을 때 불만 고객이 많아질 수 있다는 점에서 전화 응대 요령이나 당사만의 매뉴얼을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 응대 스킬 point – 고객의 니즈 파악 및 재확인 – 명확하고 간단하게 성명할 것 – 대안 제시할 것 – 억양, 속도, 표현, 발음, 경청법 등 미리 훈련할 것 – 상황별 응대법, 고객 유형별 응대법을 미리 훈련할 것

고객 서비스 중에서도 전화 응대 서비스는 짧지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점, 오해의 소지가 많고 문제 발생 시 대처가 어렵다는 점, 전문성이 부족하거나 비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했을 때 불만 고객이 많아질 수 있다는 점에서 전화 응대 요령이나 당사만의 매뉴얼을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 응대 스킬 point – 고객의 니즈 파악 및 재확인 – 명확하고 간단하게 성명할 것 – 대안 제시할 것 – 억양, 속도, 표현, 발음, 경청법 등 미리 훈련할 것 – 상황별 응대법, 고객 유형별 응대법을 미리 훈련할 것

친절교육 무료강의 신청, 문의(전국) 070-5067-5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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