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밀드 레드 피어스 후기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는 명품 HBO 시리즈,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웨이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HBO 시리즈입니다. 명품 미드를 선보이는 HBO는 오직 웨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한번 음미하는 작품을 좋아해서 그런지 HBO 미드가 너무 제 취향이더라고요. HBOMAX도 웨이브에 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기사를 보니 조만간 개봉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그냥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HBO 시리즈 ‘밀드 레드 피어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터를 누르면 ‘밀드레드 피어싱’ 관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밀드레드 피어스 연출 미등록 출연 케이트 윈슬렛, 가이 피어스, 에반 레이첼 우드, 브라이언 F. 오바이런, 제임스 루글로스, 대니얼 런던방송 2011, 미국 HBO
밀드레드 피어스 연출 미등록 출연 케이트 윈슬렛, 가이 피어스, 에반 레이첼 우드, 브라이언 F. 오바이런, 제임스 루글로스, 대니얼 런던방송 2011, 미국 HBO
밀드레드 피어스 연출 미등록 출연 케이트 윈슬렛, 가이 피어스, 에반 레이첼 우드, 브라이언 F. 오바이런, 제임스 루글로스, 대니얼 런던방송 2011, 미국 HBOHBO미들<밀드레드 피어스>방영 일:2011년 03월 27일~2011년 04월 10일번째:총 5번째에 상영 시간:60분 제작국:미국 장르:드라마 감독:토드, 헤인즈(아임·너트·대아·캐롤)원작:제임스·M·케인 소설”밀드레드 피어스”주연:케이트·윈슬렛, 브라이언·F·오번, 마릿사리오 시청 등급:청소년 관람 불가 에미 상 5개 부문을 수상한 이 작품은 개인적으로 너무 보고 싶었던 미드입니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를 선 보여케이트·윈슬렛이 주연을 맡는 감독이 토드, 헤인즈이었기 때문입니다. 토드, 헤인즈의 영화 속에서 “파·프롬 헤븐”을 좋아하지만, 그 작품과 비슷한 질감을 피로해서인지 더 깊은 인상을 남긴 작품입니다. HBO의 명품 미드<밀드레드 피어스>는 단지 웨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등장 인물/배우 소개HBO 미드 <밀드 레드 피어스> 방영일 : 2011년 03월 27일 ~ 2011년 04월 10일 회차 : 총 5회차 상영시간 : 60분 제작국 : 미국 장르 : 드라마 감독 : 토드 헤인즈 (아임 낫 데어 캐롤) 원작 : 제임스 M. 케인 소설 <밀드 레드 피어스> 주연 : 케이트 윈슬렛, 브라이언 F. 오번, 마리사리오 시청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에미상 5개 부문을 수상한 이 작품은 개인적으로 너무 보고 싶었던 미드입니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는 케이트 윈슬렛이 주연을 맡았고 감독이 토드 헤인즈였기 때문입니다. 토드 헤인즈 영화 중 ‘파 프롬 헤븐’을 좋아하는데, 그 작품과 비슷한 질감을 선보여서 그런지 더 깊은 인상을 남긴 작품입니다. HBO의 명품 미드 <밀드레드 피어스>는 오직 웨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배우소개힘든 홀로서기에 나서던 그녀, 밀드레드·피어스의 남편과 싸운 후 어린 두 딸과 함께 살게 된 밀드레드는 경제적 문제를 해결 하려고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오랜 경력이 단절하고 판매원, 접수원의 일은 이전과는 달리 자리가 많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밀드레드는 자존심을 버리고 아이들 때문에 서빙 하는 일을 시작하겠습니다. 작품은 밀드레드의 성공과 사랑, 그 뒤의 아픔을 같이 그리고 있습니다. 밀드레드 역의 케이트·윈슬렛은 인기와 외모,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시대를 대표하는 배우입니다. “타이타닉”,”에터 널·선샤인”,”더·리더”등의 작품으로 잘 알고 있어”더·리더”를 통해서 긴 지명의 끝에 아카데미 여우 주연 상을 수상했습니다. 덧붙여서 이 배우가 올해 HBO미들<메아·오브·이스트 타운>으로 미국 내 각종 시상식 여우 주연 상을 휩쓸었습니다. 이 작품도 웨이브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바트⇒ウィーリー。몬티밀드레드의 연인, 버트(브라이언·F·오번)/윌리(제임스·리그 로스)/몬티(가이·피어스)밀드레드는 작품으로 3명의 남자를 만납니다. 우선 남편의 버트입니다. 버트는 바람을 피운 사실을 아내가 따지자 화가 나서 집을 나오게 됩니다. 작품의 시대가 1900년대 초라는 점에서 버트는 무조건 나쁜 캐릭터로 묘사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밀드레드와 아이들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두 딸은 끝까지 아버지 있어 주고 싶습니다. 생명과 암을 동시에 가진 캐릭터로 “밀리언 달러 베이비”,”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 “등에 출연한 브라이언·F.오번이 맡았어요.버트와 헤어진 뒤 밀드레드가 만남 남자가 남편의 친구 윌리입니다. 여성 혼자 생계를 꾸리지 못하던 시절이어서 윌리를 선택하지만 서로 맞지 않아요. 대신, 윌리는 밀드레드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성적으로는 가장 호감도가 낮은 캐릭터지만 친근한 매력이 있습니다. 밀드레드의 딸 베다의 용병 도움이 되어 주기도 합니다. 추억의 영화”약국 카우보이”에 출연한 제임스·리그 로스가 역을 맡았어요.몬티는 이성적으로 가장 높은 매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한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섹시 가이·피어스가 이 역을 맡아 특유의 섹시함을 과시합니다. 밀드레드가 가장 깊이 빠져든 캐릭터로, 쓸데없는 양에 가까운 그를 먹이는 모습을 보이고 줍니다. 그러나 몬티가 베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면 그를 잘라냅니다. 밀드레드와 열혈인 사랑을 보이면서 그녀의 인생에 화양 연화를 피운 인물이기도 합니다.팩트 폭력을 휘두르는 루시든든한 친구이자 파트너 루시(멜리사리오) 영화 ‘파이터’, ‘프리즈너스’ 등에 출연한 멜리사리오가 연기한 이 캐릭터는 밀드레드의 곁을 끝까지 지키는 든든한 친구입니다. 오랫동안 전업주부로 지내면서 현실감각이 떨어진 밀드레드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며 그 곁을 끝까지 지켜줍니다. 밀드레드와의 관계가 변하지 않는 유일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나중에 밀드레드가 사업을 확대해 사업 파트너 지위까지 올라갑니다. 작품 소개웨이트리스가 되어 현자가 찾아온 밀드레드유리에 비친 밀드레드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감정적으로 동화할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합니다.보면 볼수록 <엘렉션> 때 리즈 위더스푼이 떠오르는 베란다.웨이트리스를 바라보며 불안한 시선을 보내는 일을 찾는 밀드레드울타리를 벗어난 여성의 삶, 과거의 여성은 지금처럼 활발한 사회 활동과 원하는 직업 선택의 자유를 갖지 못했어요. 오랫동안 전업 주부로 살아온 밀드레드는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그를 밀어냅니다. 두 딸은 밀드레드를 지지하고 용기를 얻지만, 현실의 벽은 높습니다. 자존심 강한 밀드레드는 판매원, 접수원 자리를 찾아도 쉽지 않아 결국 식탁 시중이 됩니다. 당시 낮은 위치의 직업이었던 여자 종업원은 밀드레드에 자신의 현실을 느낄 수 있습니다.남편 그리고 집이라는 울타리를 떠나고 혼자 가족의 책임을 지게 된 밀드레드가 직면한 슬픈 현실이 이 여자 종업원입니다. 가족 때문에 이 현실을 포옹한 밀드레드는 열심히 일합니다. 그런 가운데 식당의 파이가 가격에 비해서 품질이 낮다는 사실을 알고 직접 만든 파이를 선 보입니다. 이 파이의 성공은 밀드레드의 생활을 바꿉니다. 음식업의 가능성을 본그녀는 식당을 개업하기 이릅니다. 전업 주부에서 여 종업원으로, 식탁 시중에서 성공한 비즈니스 맨에서 인생 그래프가 롤러 코스터를 탑니다. 울타리를 벗어난 밀드레드는 진정한 자신과 마주치는 순간을 갖게 됩니다. 이 과정이 무조건적 긍정만이 아닙니다. 새로운 사랑을 만나고 상처 입는가 하면 경제적 문제에 몰두하기 위해서 딸과 사이가 갈라지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점점 독선적으로 변하고 있는 자신을 쳐다보게 됩니다.섹시미 넘치는 몬티와의 행복했던 순간행복한 순간에도 불행이 함께하는 것이 인생…참고로 로맨스도 정말 치열하게 펼쳐집니다.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주인을 위해 가정부 일을 거절하는 밀드레드성공을 요구하고 멀어진 가족의 행복 성공 때문에 넓은 바다에 수영 하다 보면 육지에 돌아갈 방법을 잊어 버립니다. 여기에서 육지는 소중한 사람들, 대표적으로 가족입니다. 두 딸을 지키기 위해서 자존심을 버리면서 일을 시작한 밀드레드는 어느새 주객이 전도되어 버립니다. 딸들보다 사업이 앞에서 버렸습니다. 가장의 애환을 밀드레드가 품게 된 것입니다. 밀드레드와 가장 충돌하는 캐릭터가 장녀의 베다입니다. 베다는 밀드레드를 이해하지 못하고 어긋납니다.중상류 계급에서 자란 베다는 밀드레드가 여 종업원의 일을 하고 있음을 알고 모욕을 줍니다. 여기에 가정부로 파와하라을 하는 등 오만불손한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밀드레드는 두드려서라도 베다를 잡고자 합니다만, 그럴수록 어긋나고 갑니다. 이 과정에서 아는 것은 베다가 밀드레드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베다는 자신의 정성을 윌리, 몬티의 같은 밀드레드의 남자들과 나누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엇갈린 사춘기 소녀가 아닌 밀드레드의 라이벌처럼 보이면서도 사랑을 원한다 아이의 얼굴을 보이는 등 입체적인 캐릭터입니다. 베다의 존재는 넓은 바다로 향했다 밀드레드가 정작 배 위에는 아무도 태워주지 못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열심히 살아온 밀드레드에 다소 가혹한 이야기처럼 느껴지지만, 중요한 것을 찾을 시간이 부족했다는 점을 강조하며 드라마적인 감도를 높입니다. 밀드레드와 베다의 관계는 후반의 드라마를 담당하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이때는 귀여움+호감 캐릭터였던 베다.어른 역 베다의 에반 레이첼 우드… 전성기 미모가 부르르한 배우입니다.어머니에게 시비를 걸다나선 같은 인생의 희로애락, 우리의 인생은 나선 같은 것입니다. 기쁨과 슬픔이 일직선으로 향하지 않고 복잡하게 얽히고 있습니다. 입은 웃고 있어도 눈은 울고 있다는 말처럼 기쁨 속에 슬픔이 있고 슬픔 속에 기쁨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을 메리 고ー랑도으로 표현합니다. 매 순간 모습이 바뀌어 사계절처럼 영원한 기쁨도 영원한 슬픔도 없습니다. <밀드레드 피어스>는 제목대로 밀드레드와는 한 여자의 희로애락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딸들 때문에 여 종업원이 되었습니다만, 이 선택은 오히려 베다에 싫어합니다. 몬티를 통해서 사랑의 절정을 맛 보지만 베다를 위해 그를 뗍니다. 감당할 수 없는 슬픔에 휩싸였을 때 가장 큰 위안을 준 베다지만 베다에 의해서 다시 상처를 받습니다. 마치 나선처럼 기쁨과 슬픔은 하나로 섞여서 인생의 모습을 형성합니다. 우리의 모습을 선과 악이든 표현하지 못하도록 인생의 순간도 업(UP)과 다운(DOWN)로 표현되는 그래프에서는 대체할 수 없습니다.표면적으로 보면 한 여성의 좌절과 성공을 그린 이야기인<밀드레드 피어스>은 인생의 모든 순간을 깊이 그리고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집니다. 케이트·윈슬렛의 연기는 물론<파·프롬 헤븐>때의 감정과 여운을 다시 느끼게 하고 준 토드, 헤인즈의 연출이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린 베다의 연기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오만하고 영국의 나쁜 꼬마 그 자체로 웨이브를 통해서 HBO미드의 진수를 느끼고 싶습니다.나선과 같은 삶의 희로애락, 우리의 삶은 나선과 같습니다. 기쁨과 슬픔이 일직선을 향하지 않고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입은 웃고 있어도 눈은 울고 있다는 말처럼 기쁨 속에 슬픔이 있고 슬픔 속에 기쁨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을 회전목마라고 표현합니다. 매 순간 모습이 바뀌고 사계절처럼 영원한 기쁨도 영원한 슬픔도 없습니다. <밀드레드 피어스>는 제목 그대로 밀드레드란 한 여성의 희로애락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딸들 때문에 웨이트리스가 되었지만, 이 선택은 오히려 베다에게 미움을 받습니다. 몬티를 통해 사랑의 절정을 맛보지만 베다를 위해 그를 놓아줍니다. 견딜 수 없는 슬픔이 닥쳤을 때 가장 큰 위로를 주었던 베다이지만 베다로 인해 다시 상처를 받습니다. 마치 나선처럼 기쁨과 슬픔은 하나로 섞여 삶의 모습을 형성합니다. 우리의 모습을 선과 악의 어느 하나로 표현할 수 없듯이 삶의 순간도 업(UP)과 다운(DOWN)으로 표현되는 그래프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표면적으로 보면 한 여성의 좌절과 성공을 그린 이야기인 <밀드레드 피어싱>은 삶의 모든 순간을 깊이 그려내며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집니다. 케이트 윈슬릿의 연기는 물론 <파 프롬 헤븐> 때의 감정과 여운을 다시 느끼게 해준 토드 헤인즈의 연출이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린 베다의 연기도 인상적이었어요. 오만하고 영악한 꼬마 그 자체이기 때문에 웨이브를 통해 HBO 미드의 진수를 느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