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여행 택시투어 김장축제 위야지 바람의 마을 양목장 비엔나 인형 박물관 슈쿠고다이야마 월정사 전나무숲길 성재길 / 바우뜰트래블여행사

◈ 평창여행1박2일 택시투어/평창여행사 바우뜰트래블-평창고랭지 김장축제-평창 위야지풍촌양목장-빈인형박물관-평창숙소-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오대산 송재길 사진&글:호정용욱평창 동계 올림픽을 계기로 강릉까지 고속 철도가 운행하면서 강릉 전역의 평창까지 거리도 가까워졌다.서울을 출발해 약 1시간 반이면 평창에 도착할 수 있어 마음만 먹으면 이른 아침에 서울을 출발해 평창의 주요 여행지를 둘러보고 저녁에 서울로 돌아오는 당일 코스로도 평창 여행을 할 수 있다.강원도의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는 평창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고원지대로 대관령이 있다.오늘은 평창여행사 바우뜰트래블을 통해 하루는 택시투어를 하고 둘째 날은 평창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과 오대산 선재길을 다녀온 이야기를 여기서 소개한다.정시에 서울을 출발해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고속열차 창밖으로 서서히 겨울로 접어드는 강원도의 풍경을 바라본다. 평창진부역평창 진부(오대산)역에 내리면 상쾌한 기운이 코끝을 스치고 지나간다.도시를 떠나 청정지역 평창에 도착해 큰 한숨을 쉬며 몸 안에 깨끗한 기운을 불어넣는다.본격적인 평창 여행을 시작하기 전 진부역 중앙 관광안내소에서 디지털 관광주민증이 발급된다.대한민국 구석구석 앱을 통해 평창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발급받으면 10,000원이 들어 있는 평창 여행자 카드를 받을 수 있어 여행 중 바로 사용할 수 있다.진부역 앞에 설치된 평창군 종합관광안내도에는 여행객들이 모여 평창의 주요 여행지를 확인하고 있다.나는 평창 여행사 바우뜰 트래블을 통해 일정이 자유로운 평창 택시 투어를 예약했기 때문에 진부역 앞에서 대기하고 있는 택시를 탄다. 평창고랭지김장축제요즘 평창에서는 고랭지 김장 축제가 한창이다.집에서 김장을 하려면 여러 재료 준비부터 장아찌 등 많은 수고가 필요한데 평창 김장축제에서는 정말 간편하고 저렴하며 고랭지 절임배추에 포장된 양념장을 넣어주면 된다.매표소에서 김장 체험 10kg을 하는데 장아찌 8kg과 조미료 3kg을 구입하는 가격은 62,000원이다.6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10k의 김치를 담글 수 있다.비닐이 깔려 있는 테이블 위에는 김장을 하기 위해 장아찌와 조미료가 각 3세트씩 놓여 있다.김장 체험을 마치면 30kg의 김장김치가 완성된다.여기저기 테이블에서는 김장 절임이 한 장이다.김장체험을 마치고 박스에 김장김치를 담으면 모든 과정이 완료된다.상자는 바로 가져갈 수도 있고 현장에서 택배로 보낼 수도 있다.평창 여행도 하고 평창 고랭지 김치 축제도 즐길 수 있는 이 시기에 정말 좋은 행사다. 평창위야지바람마을양목장택시 투어를 이용한 평창 여행으로 찾은 곳은 평창 위야지바람마을 양목장이다.대관령 양목장과 삼양목장, 하늘목장 등 널리 알려진 대규모 양목장이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평창 위야지바람 마을 양목장은 좀 더 가까이에서 얌전한 양들과 교감할 수 있다.해발 700800m의 고원지대 평창이다.남한의 남쪽에서는 남아있는 단풍놀이가 한창이지만 평창은 일찍 찾아온 겨울 풍경을 보여준다.입구를 지나 낮은 언덕을 오르면 양떼가 떼지어 바쁘게 땅에서 무언가를 찾아 먹고 있다.평창양목장은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주로 찾는 것 같다.가족은 양에게 먹이를 주고 근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먹이를 든 여행객이나 이곳 사장이 나타나면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양들은 사람들 곁에 모여 먹이를 내놓으라고 시위를 벌인다.양이 노는 목장 안에서 얌전한 양들과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참 좋은 평창 양 목장이다.양이 노는 목장 안에서 얌전한 양들과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참 좋은 평창 양 목장이다.평창 빈인형박물관은 유럽 오스트리아 마을을 옮겨놓은 듯한 이국적인 티롤빌리지에 있다.어른들이 인형박물관에 갈 수도 있겠지만, 이곳 빈 인형박물관을 둘러보는 동안 제 어릴 적 추억을 되살리기도 하고, 제가 현재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많아서 매우 흥미롭다.여기는 전영록 컬렉션이다.정영록님의 노래를 듣고 자란 청소년기를 떠올리거나 어쨌든 연예계의 대표적 수집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이곳에는 정영록님이 기증한 인형을 만날 수 있다. 내 아이가 어렸을 때 좋아하고 아이와 함께 놀았던 캐릭터인 텔레토비도 있어 동화나 영화 속 주인공들도 만날 수 있다.최근 히어로물 대표 양사인 마블과 DC 캐릭터도 있어 영화 속 명장면이 떠오르기도 한다.이 밖에도 스타워즈와 일본 애니메이션 주인공들도 만날 수 있다.여기는 한지 인형이다.한 장 한 장의 한지를 찢은 뒤 정성 어린 손으로 인형을 완성해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일본의 마징거Z와 한국의 로봇 태켄V다. 독수리 5형제의 비행기도 보인다.내 어린 시절을 함께 했던 로봇들.빈 인형 박물관은 아티스트의 작품과 수집된 인형, 희귀성이 있는 피규어 등 인형을 주제로 정말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평창 숙소의 별빛택시 투어를 마치고 묵은 평창 숙소는 오대산 입구의 별빛이다.따뜻하고 아늑한 평창 숙소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아침 이곳 주인이 오대산 월정사 일주문까지 친절하게 태워주고 입장료 할인권도 우리에게 전달해 주었다. 평창 오대산 월정사누구나 출입할 수 있도록 문을 달지 않은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 숲길의 시작점에 있는 일주문이다.붉은 단풍이 말라 반바닥으로 떨어졌다.강원도 고원지대 평창은 조금 일찍 겨울이 오고 있다.봄에 왔을 때는 흙길이었으나 지금은 그 길을 낙엽이 덮고 있다.하늘이 보이지 않는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 숲은 아늑하다.위로 가면 평창 월정사이고 아래로 가면 오대산 송재길이다.월정사 아래 오대산 성재길은 마지막 아름다움을 보여주듯 붉은 물이 들어 있다.나는 평창 월정사 경내로 들어갔다.화사한 가을 축제가 끝난 월정사는 가끔 오가는 분들만 있을 뿐 평일 오전에는 여유가 있다.나는 평창 월정사 경내로 들어갔다.화사한 가을 축제가 끝난 월정사는 가끔 오가는 분들만 있을 뿐 평일 오전에는 여유가 있다.평창 월정사 마당 한가운데 팔각구층 석탑이 있는 안타깝게도 지금은 보수 중이라 온전한 모습을 볼 수 없다.월정사를 창건한 자장율사가 세운 팔각구층석탑은 연꽃무늬로 장식한 아름다운 석탑이다. 팔각구층석탑 앞에는 석조보살좌상이 있다.부처님의 진신사리를 모신 팔각구층석탑에서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모아 공양을 올리고 있다.나는 평창 월정사를 나와 오대산 선재길을 걸을 거야.시간이 허락하는 시점까지 천천히 걸어보려고 해.나는 평창 월정사를 나와 오대산 선재길을 걸을 거야.시간이 허락하는 시점까지 천천히 걸어보려고 해.다섯 타이 산 상원사까지 가지 못하고 도중에 다시 걸음을 옮기다.평창 다섯 타이 산 성 지에킬의 좋은 산책로였다.오늘은 최근 평창 여행사의 바우 트루 여행을 통해서 온 평창 여행을 소개했다.유명 관광지도 많지만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도 많은 평창이다.이번에는 특히 평창의 “욕식 마을”평창 양떼 목장은 새로운 발견이었다.평창 고랭지 김장 축제도 즐거웠고, 빈 인형 박물관도 흥미 깊었고, 오대 산월장사 입구의 인정 많은 사장이 운영하는 평창 숙소도 정말 좋았다.2일째 아침, 한적한 오대 산월 정사 전나무 숲길에 이어, 오대산 송지에킬을 가볍게 산책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다.오대 산월 정사 전나무 숲에 서서 마치 나 없이 자란 나무처럼 고개를 들어 보며 숲의 기운과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아래에는 내가 이용한 바우토우루토라벨의 택시 투어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링크를 남긴다.어디로 갈까 고민하지 않고 좋은 장소를 안내하는 평창 여행사이다.오대산 상원사까지는 가지 못하고 중간에 다시 발걸음을 옮긴다.평창 오대산 성재길의 편안한 산책로였다.오늘은 최근 평창여행사 바우뜰트래블을 통해 다녀온 평창여행을 소개했다.유명 관광지도 많지만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도 많은 평창이다.이번에는 특히 평창의 ‘야차풍 마을’ 평창양목장은 새로운 발견이었다.평창고랭지 김장축제도 즐거웠고 빈인형박물관도 흥미로웠고 오대산 월장사 입구의 인심 넘치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평창숙소도 정말 좋았다.둘째 날 아침 한적한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 숲길에 이어 오대산 선재길을 가볍게 산책할 수 있어 정말 좋았다.오대산 월정사 전나무 숲에 서서 마치 나도 하늘로 뻗은 나무처럼 고개를 들어 올려다보며 숲의 기운과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아래에는 내가 이용한 바우터 트래블 택시 투어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둔다.어디로 갈까 고민없이 좋은 곳을 안내해주는 평창 여행사다.평창김장+대관령 삼양목장 노을몽+바람마을 양목장 별몽:바우뜰[바우뜰] 특별한 평창여행과 평창의 농특산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평창관광택시,시티투어,농산물smartstore.naver.com5k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가읍,면,동시,군,구시,도국진부역 강릉선(고속철도)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송정길 120평창고랭지 김장축제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경강로 3562바람마을양목장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 양지도 133-10비엔나인형박물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296 비엔나인형박물관 예약월정사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374-8 월정사월정사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374-8 월정사월정사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374-8 월정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