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부즈맨 규제망치 5편] 디지털 광고, 버스에도 가능합니다.

디지털 광고, 이제 버스에도 가능해집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여기저기 디지털 광고인데 버스에는 왜 없나요? 디지털 광고! 지금은 버스에도 가능합니다!

교통수단에는 불가능했던 디지털 광고를 곧 버스에서도 볼 수 있는 디지털 광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시간과 장소에 따라 시시각각 새로운 콘텐츠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광고는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래 산업입니다.매년 10% 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입니다.<디지털광고시장: 2021년 163억달러→ 2026년 278억달러 규모 예정> 그런데 왜 교통수단에는 디지털 광고가 안 되었나요?

움직이는 화면이 다른 운전자의 운전에 방해가 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그럼 교통수단에 디지털 광고를 내도 될까요?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밝기와 크기를 조정하면 괜찮아요.

중소기업 옴부즈맨은 지속적인 건의로 관계부처에서는 교통수단에 디지털 광고를 허용하는 내용으로 관련법 개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2023년 상반기 옥외광고물법 개정 예정.

중소기업 옴부즈맨은 지속적인 건의로 관계부처에서는 교통수단에 디지털 광고를 허용하는 내용으로 관련법 개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2023년 상반기 옥외광고물법 개정 예정.

답답한 규제장벽 중소기업 옴부즈맨이 해결합니다!규제 애로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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