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시각, ++ 언플래쉬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는 실사 영화 제작과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영화이다.실사와 컴퓨터 애니메이션 영화는 모션 캡처를 통해서 출연자가 표현하는 특징 짓는 가상의 인물과 인물을 가지고 애니메이션 제작자가 모델로 하는 경향이 있다. 라이브 액션 및 전통적으로 애니메이션인 영화는 손의 CGI(컴퓨터 생성 이미지)또는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1920년대부터 1930년대의 무성 영화 시대 동안 맥스·플라이셔 백악관의 인기 애니메이션 만화에는 그의 만화 캐릭터인 광대 여기가 산 고양이와 복싱 경기를 하는 현실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시리즈가 포함됐다. 1927년 오즈 월드와 1928년에 미키 마우스가 태어난 몇년 전, 월트·디즈니의 첫 감독 활동은 앨리스 코미디 만화이다, 앨리스란 이름의 어린 실사 소녀가 만화 캐릭터들과 상호 작용했다.미국의 윌리스, 오브라이언과 레이·해리 하우젠 영화, 그리고 최근에는 동유럽의 알렉산드르·프토우시코, 카렐·제만, 그리고 양·밴 곰처럼 많은 이전의 영화가 백 투영을 이용한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과 라이브 액션을 결합했다. 이들 형식을 조합한 첫 장편 영화는 ” 잃어버린 세계”(1925년)이다. 소련 영화”뉴 걸리버”(1935)에서 애니메이션에서는 없는 유일한 인물은 걸리버 자신이었다.Friz Freleng가 감독한 1940년 워너 브러더스 만화”You Would to Be Pictures”는 워너 브러더스의 캐릭터들이 실제 액션 피플들과 상호 작용하는 모습을 그렸다. 진…켈리가 애니메이션”제리·마우스”과 함께 춤추는 1945년 영화”Anchors Aweigh”의 애니메이션 순서는 배우/무용수의 가장 유명한 장면의 하나이다.수십년 동안 디즈니는 주로 라이브 액션으로 간주되는 몇몇 주목할 만한 영화에서 라이브 액션과 애니메이션의 혼합 부분을 실험했다. 라틴 아메리카의 영화”페어·원숭이 도스·아미ー고스”과 “쓰리·카바레로스”(1945)에서 도널드·덕은 라틴 아메리카의 많은 댄서, 그리고 그에게 키스를 하는 오로라, 미란다(카르멘, 미란다의 여동생)과 함께 카 보트를 한다. 1946년 『 남의 노래 』에서 리마에 아저씨는 애니메이션 필드에서 “Zip-a-Dee-Doo-Dah”를 부르고, 애니메이션 순서를 통해서 Brer Rabbit의 이야기를 말한다. 거기서 Dear to My Heart(1949)는 이를 개선했다.1964년 영화”메리·뽀삔즈”는 펭귄, 웨이터들과 춤추는 딕·반·색을 포함한 스트리트·픽처”내부”에 위치하는 광범위한 시퀀스에서 라이브·액션과 애니메이션의 혼합에서 상당한 악명을 얻었다. 1971년 침대 노ー우스과 블룸 스틱스는 댄스 때문에 안젤라, 랜스 베리와 데빗·톰링송을 수중 나이트 클럽에 데리고 가 톰링송은 공격적인 축구 경기에서 의인화된 동물들과 경쟁했다.스웨덴 영화”댄 짙은 룸펜”에서 영감을 받은 월트·디즈니는 1977년 비슷한 기술을 실험하기 위해서 피트의 드래곤을 제작했고, 애니메이션”드래곤 엘리엇”을 실사 환경에 배치했다.이 장르는 1988년 디즈니와 앙브링 엔터테인먼트가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실제 배우 사이의 고급 특수 효과와 리얼한 상호 작용을 제작하고 누가 로저 래빗을 프레임화했는지와 함께 새 영역을 개척했다. 기억에 남는 순간은 도날드 덕과 루니·츄ー은즈의 라이벌인 데피 독도의 피아노 결투, 제시카, 래빗의 등장, 벅스, 바니와 미키 마우스가 같은 장면에서 짝을 이룬 것, 밥·호스킨즈이 타이틀 캐릭터에 수갑을 채운 것 등이다.라이브 액션과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영화를 통해서, 2가지 네거티브가 사전 디지털 방식으로 같은 공개 인쇄물에 이중 인쇄됐다. 그 이후 더욱 복잡한 기술은 광학 프린터와 항공 이미지 애니메이션 카메라를 사용하고 배우와 가상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상호 작용에 대하여 보다 정확한 위치 결정과 리얼리즘이 가능토록 했다. 대부분의 경우 애니메이션 제작자가 정확한 위치에 화상을 추가할 수 있도록, 실사 영화의 모든 프레임이 로토스코핑에 의해서 추적된.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등장에 따른 라이브 액션과 애니메이션을 조합하는 것이 일반화되었다.예를 들면 스타·워스의 전편과 로드·오브·더·링 3부작에는 상당량의 애니메이션이 포함되고 있다. 이는 애니메이션의 사실성 때문에 비평가에 의해서 자주 그렇게 인식되지 않는다. 로저·에베트는 “제 생각에는 애니메이션처럼 보이지 않는 한 그것은 애니메이션은 아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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